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2년 보육교직원 인건비 지급기준(단가 최종 수정본)

by #===@ 2022. 1. 21.
반응형

이번에 새롭게 급여도 올리고 처우까지 개선한 안내서가 올라왔습니다. 2022년 보육교직원 인건비 지급기준을 안내해 드리며 파일로 볼수 있게 자료도 함께 올려 드리겠습니다.

 

또한 인건비 지원단가 부분에서 일부 수정이 있었기 때문에 최초 배포 시점에 확인한 분들께서는 새롭게 체크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지금 안내서를 보고 계신 분들 또한 일부 변동이 있을 수 있기에 최초 기관 출처를 남겨 드리겠습니다. 

 

 

 

 

2022년보육교직원인건비

1. 2022년 보육교직원 인건비 지원단가 안내(최종수정본 22년. 1월. 21일)

 

2022년 보육교직원 인건비 지급기준.hwp
0.05MB

 

보육교직원의 인건비 및 처우개선과 수당에 대한 지원 단가를 알기 쉽게 표설 설명한 사진입니다. 최종 수정된 파일을 업로드해 드리며, 혹시 있을 변동 사항에 대해 2번 설명에서 최초 기관 출처 과정을 상세하게 담았습니다. 

 

 

 

 

인건비호봉표

인건비 호봉표에 대해서는 원장, 보육교사, 조리원에 대해 보수총액과 월 지급액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호봉은 1~30호봉으로 구분됩니다. 

 

 

 


보건복지부주소

2. 최초 출처 기관 보건복지부

 

보육 교직원 관련 인건비, 처우개선과 관련하여 다루고 있는 기관과 담당부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과정을 알고 계시면 변경된 내용이 있더라도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관련 내용을 직접 검색하여 찾습니다. 

 

 

 

 

정책 1건이 서칭 됩니다. 참고로 제목 전체를 입력하면 검색범위를 최소한 할 수 있기 때문에 간략한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인건비 단가 일부 내용 수정

 

총 4가지 사항이며 2022년 지원단가 부분에서 일부 변경사항이 있습니다. 가장 위에 올려 드린 사진은 변경된 내용이 담겨 있으며, 업로드된 파일 또한 최종 수정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