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지웰 복지몰 사이트 주소 찾는 방법

by #===@ 2022. 1. 10.
반응형

오늘은 이지웰 복지몰 사이트 주소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국내에서 알만한 기업 임직원이나 공기업, 지방자치단체 및 교육청 공무원들에게 자체적으로 복지혜택들이 있는데, 해당 사이트로 포인트가 들어가면 사용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현대이지웰-주소
현대이지웰-hyundaiezwel.com

이지웰 복지몰 사이트 주소 변경

 

이런 사이트 운영 자체가 폐쇄몰로 해당 회원들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사 직원들만 로그인이 가능하며, "회사 코드"만 알면 누구나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지금은 이지웰페어에서"현대 이지웰"로 변경되었으며 입점 및 관련 문의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이곳에 들어가면 좀 더 다양한 내용이 있으니 상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별도로 입장하셔서 살펴보면 될 것 같습니다. 

 

 

 

 

회사코드.ezwel.com
회사코드.ezwel.com

▶ 복지몰 접속 방법

 

뒤에 붙는 ezwel.com 필수 입력사항이고, 앞에 붙는 회사코드가 중요합니다. 만약 모를 경우 복지담당자 전화번호가 있기 때문에 문의하셔서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 포털사이트에서 찾으면 상단에 나오기 때문에 실제 예시를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경기도교육청-이지웰
경기도교육청-이지웰
경북도청-이지웰
경북도청-이지웰

▶ 교육청, 지방자치단체(시청, 도청) 주소

 

가령 경기도 교육청 "이지웰" 또는 "복지몰", "복지후생관"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공기업리스트
공기업리스트

이지웰 복지몰 연관 기업 및 기관 리스트

 

한국은행, 금융감독원, 한국농어촌공사, 한국거래소, 한국철도공사 등등 해당 공기업은 전부 후생관을 만들어 직원들에게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지자체리스트
지자체리스트
민간기업리스트
민간기업리스트

민간기업을 확인해보면, 삼성전자 같은 경우 블루베리 몰(sec.s-bluevery.com)처럼 뒤에 ezwel.com 이 안 붙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 외 LG전자, 대우건설, 샘표, 한화그룹, 진에어 등 각 분야별로 다양한 기업들이 가입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해당 기업들 또한 위에 설명한 방법으로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간혹 제대로 검색이 안될 때가 있는데, 담당 직원에게 전화해서 물어보면 친절하게 답변해 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