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휘력공부챌린지

이쁜 영어 닉네임 (남자, 여자 캐릭터 잡을때 사용하면 좋은것들 모음)

by #===@ 2021. 6. 8.
반응형

 

영어로 닉네임을 사용하기 가장 좋은게 미국에서 흔히 볼수 있는 이름을 이용하는게 가장 편할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나름 의미있는 어원을 가지고 있는 것들로 정리를 해 봤습니다. 솔직히 이쁜 영어 닉네임으로 사용하기 아가사나 에이미 같은경우 선량함, 사랑받는 등 여러 의미가 있기 때문에 카페같은곳에서 이용하기 괜찮을것 같더라구요!

 

 

 

 

 

1. 여자 닉네임 모음

 

우선 여자 닉네임을 살펴보시면 영화나 미드에서 한번씩 봤을법한 이름들입니다. 개이적으로 "프란시스" 참 마음에 드네요 사실 영어로 아무 의미 없이 이상하게 짓는 것보다 이렇게 특별한 뜻을 가지고 있는 고전적인것들이 훨씬 괜찮지 않나요!!!

 

 

 

 

 

내가 가입해 있는 까페 성격에 따라서 밝은쪽 아니면 러블리한쪽으로 선택하시면 될것 같아요. 위에 있는것 중에서 "이레인"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평화를 상징하는 여신으로 표현되는데 멋지지 않나요. !

 

 

 

 

 

자주 이용하는것중에 하나가 "마틸다" "나오미" "루시" 요런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그리고 의외로 평화를 상징하는 닉넴도 많이 이용하지 않나요 "윈프레드"같은 경우 적절하게 이용하면 괜찮을것 같아요!

 

 

 

 

 

2. 남자 닉네임 모음

 

이제 남자쪽으로 가 보면 제가 가장 흔히 이용하는게 벤자민이거든요 이게 영화에서 거꾸로 간다 거기서 표현되잖아요 정말 재밋게 봐서 한동안은 이걸로 이용한적이 있었어요. ㅋ

 

 

 

 

 

위 그림에서 괜찮은건 "데이비드" 의외로 이 뜻을 제대로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요. 사실 저도 보기 전에는 몰랐거든요. 성경에서 다위왕의 영어 이름이죠!!

 

 

 

 

 

그리고 "가브리엘"이 참 많이 등장하는데 신의 힘이라는 뜻을 가진줄 몰랐네요 남자쪽이 훨씬 다양하게 있는데요.

이렇게 어원이나 나름 의미가 있는 이름들을 보면 영화 주인공들에 자주 등장하기 때문에 알고 있으면 괜찮을것 같아요.

원래 이런것들이 멋진 영어 닉네임으로 딱이잖아요. ㅎ

 

 

 

 

 

위에서는 "마틴"이 괜찮네요. 그리고 아무것도 몰랐을때 마틴이란거 많이 사용한적이 있네요 이게 어떤 미국 드라마에서 본 이름인데 기억에 남아서 쭉이 이용했던 기억이 있어요. 

 

 

 

 

 

이젠 존 스미스 이런 촌스러운거 벗어 던지시고 나름 의미심장한 것들로 한번 지어보는건 어떨까요. !!
학교 다닐때 교양과목으로 영어 수업들으면 꼭 미국 뉙넴을 정하라고 하잖아요!!
이럴때 참고 하셔도 꽤나 유용할것 같네요 ㅎㅎ

 

 

 

 

 

3. 추가 닉네임 모음

 

추가로 한번 더 언급해 드리자면, "장미" 로즈로 불리우며, 사실 라틴어 rosa에서 온건데, 프랑스어로는 예쁘게 사용하는 단어로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재스민"을 한번더 언급하자면 꽃이름 jasmine이 신이 주신 선물이라는 의미로 사용을 하고 있어서 속뜻을 이해하고 나면 더욱더 사용하고 싶은 이름이에요. 

 

이번에는 "릴리"로 백합이라는 이쁜 단어로 라틴어 lilium에서 유래가 되었습니다. 프랑스어로는 lis로 사용이 되고 있고 꽃이름에서 시작하는 영단어 lily 릴리가 순백, 순결이라는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썬플라워" 해바라기로 이탈리아어 girasole에서 유래가 되었고 이탈리아어 단어인 giare와 sole가 합쳐진 단어로 사용됩니다. 빙빙돌다와 태양이라는 의미로 합쳐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실 오늘 소개해 드린 닉네임만 알고 계셔도 사회적인 활동을 하는데 있어서 부족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본인을 알릴때는 어느정도 매칭이 되게 하는 이름을 사용하면 좋겠지만, 일단은 쉽게 아니면 나름 뜻이 있는 의미로써 사용되는것들도 좋을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