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등산화 이월상품 찾는법

by #===@ 2021. 6. 21.
반응형

 

해가 거듭될수록 등산 브랜드에서는 신상품을 내놓고 있지만, 사실 등산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기능성 소재"로 만든 제품들입니다. 

원래 아웃도어제품들이 기본적으로 기능성을 바탕으로 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신상에 대한 갈망이 희박하다면 이월상품으로 구매하셔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등산화 이월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3곳에서 어떻게 찾는지 그 과정을 상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월상품을 찾기위해 검색포털에서 검색하는 과정

등산화 이월상품 및 세일 제품 파는 곳 소개

요즘 나오는 등산화는 바닥 부분이 기본적인 기능성 소재를 바탕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여기에 "고어텍스"기능을 추가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할지 아니면 기본 제품으로 구매할지 결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등산화 브랜드 제품으로는 "노스페이스, K2, 코오롱스포츠, 네파, 블랙야크", 중소형 가성비 브랜드로는 "칸투칸, 트렉스타" 등이 있습니다. 

 

 

 

1. 가격비교 사이트 활용

첫번째로 소개해 드리고 싶은 사이트이며, 해당 사이트는 가격이 가장 저렴한 곳을 서칭 해서 결과를 찾을 수 있게 할 수 있는 곳이며, 특히 "특가제품" 별도의 카테고리가 있어서 이월상품을 찾기 매우 적합한 곳입니다. 

 

아웃도어, 스포츠, 골프 - 등산 - 등산화, 트레킹화 - 등산화 특가 카테고리를 선택해서 들어가 주셔야 합니다. 물론 일반 추천 및 트레킹화 등등 체크할 수 있는 부분들이 있지만, 기본으로 특가 제품 내에서 추가로 옵션을 넣어서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이어서 설명을 봐주시면 됩니다. 

 

 

 

 

등산화 특가를 선택할 경우, k2제품부터 시작해서 트렉스타, 콜핑 등 제조사별 브랜드를 체크할수 있고, 종류에 따라서 트레킹화, 경 중 등산화, 릿지화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최대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출시년도가 최대한 아래 숫자로 체크하시면 됩니다. 

 

 

 

 

브랜드 있는 네파나 K2제품들이 가격이 무려 5,6만 원 선으로 나열되어 있는데, 막상 들어가시면 치수가 별로 없습니다. 기능성 소재에 브랜드 네임이 있는 회사의 제품이라면 최대한 10만 원 이상 들어가기 때문에 그 이하 제품에 구매할 수 있다면 득템 하는 것이기 때문에 하나하나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최저가 위주로 쇼핑몰을 찾아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등산화를 선택할 경우 높은산을 오를 경우 발목을 보호할 수 있는 등산화를 골라야 합니다. 특히 하산할 때 발이 삐끗할 경우가 많은데 그럴 때만 다 발목을 잡아줄 수 있는 신발이 필요합니다. 

 

 

 

 

2. 네파몰

개인적으로 무난하게 신뢰하는 종합 브랜드 패션몰로 고가부터 중저가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볼 수 있는데, 특히 등산화로 "운동화 또는 단화 스타일"제품을 눈여겨 볼만 합니다. 

남자뿐만 아니라 여성 제품 등 다량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디자인이 심플하면서 기능적인 부분에 전혀 부족함이 없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아웃렛 카테고리로 들어가시면 "신발"이 나옵니다. 이 사이트의 장점은 별도의 아웃렛 매장 코너가 있어서 이 페이지에서 제품을 보게 되면 대부분 이월상품으로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고어텍스 기능이 추가된 제품에서 10만 원 정도로 보입니다. 이 기능은 빗물을 차단하거나 방수에 특화되어 있어서 돈을 좀 더 주고라도 이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지만, 요즘 기능 제품들은 기본적으로 방수가 잘 되기 때문에 전적으로 고려할 대상은 아닙니다. 

 

 

 

 

3. 반값 사이트

등산 관련 용품 외 대부분의 브랜드 제품에서 매일 일정 값 이상 할인이 들어가기 때문에 신상에 민감하지 않은 분들이 자주 애용하는 곳입니다. 

 

 

 

 

등산화 중에서도 세부 카테고리로 들어가면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있으니 구체화해서 찾고 싶은 분들은 이용하시면 됩니다.

 

 

 

 

등산화 이월상품으로 가격이 대부분 십만 원을 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해당 사이트에서 내가 원하는 물건을 득템 하기 위해서는 자주 봐야 하며, 품절이 많기 때문에 조금 불편한 부분도 있습니다. 

 

 

만약 주류 브랜드 네임에 신경 쓰지 않고 기능성 자체만을 보고 구입하시는 분들께서는 중소기업(칸투칸) 제품도 고려해볼 대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