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딤채 김치냉장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방문신청 접수하기

by #===@ 2021. 9. 2.
반응형

딤채 가전제품을 사용하다가 보면 갑자기 소음이 심하다던가, 냉장 상태가 불량하다던가 내가 확인할 수 없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딤채 김치냉장고 서비스센터를 이용해서 전화로 해결하거나 아니면 방문신청으로 접수해서 문제를 해결하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목차

1. 김채 김치냉장고 서비스센터 확인하기

2. 전화로 방문신청 접수 진행하기

3.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방문접수 해결하기

 

 

 

 

위니아

1. 김채 김치냉장고 서비스센터 확인하기

 

김냉 같은 경우 그 수명이 상당히 길기 때문에 외부 디자인에 신경을 쓰지 않는 분들은 간혹 문제가 생길경우 잘 고쳐서 사용하면 10년 그 이상은 거뜬히 사용하고 계십니다. 

 

사실 요즘 가전제품의 경우, 삼성, 엘지, 위니아 등등 사용해 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웬만하면 고장이 나는 경우가 드뭅니다. 하지만 제품 조립 시 오류나 실수의 경우 하자가 생길 경우 초반에 빠르게 AS 신청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그 과정을 알면 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AS진행할때 꼭 알아야 할 부분

  •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정확하게 알아야 함
  • 방문접수가 가능한지(딤채는 가능함)

 

 

 

 

고객지원
대표번호

1) 통합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확인

 

고객지원 - 서비스센터 찾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서비스 상담 및 접수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업무가 가능합니다. 토요일은 오후 1시까지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을 잘 확인하셔야 하며, 나머지 공유일과 일요일은 쉬는 날입니다. 

 

 

 

 

서비스센터

2) 지역별 서비스센터 지점 위치 확인

 

전국 지역별로 딤채 서비스센터 지점들이 있기 때문에 만약 소모품이나 기타 작은 AS상태에 대해 직접 방문해서 해결이 가능한 경우 필요할수 있습니다. 

 

 

 

 

위니아에이드
방문서비스

2. 전화로 방문신청 접수 진행하기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같은 경우 "위니아에이드"에서 전체적인 서비스를 당 담하고 있습니다. 물론 딤채 홈페이지에서도 해당 페이지로 넘어가는 카테고리가 있지만 이렇게 바로 접속할 수도 있습니다. 

 

1) 대표번호로 신청

 

들어가시면, 방문서비스 신청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방문서비스를 신청하게 되면, 내가 원하는 날짜를 조율해서 그날 시간까지 확인하면, 엔지니어분이 방문하기전 30분 전후 사이로 방문 예정을 알려 줍니다. 

 

 

 

 

서비스 요금에 대해 궁금하면 미리 대략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방문서비스를 신청하기전 자가진단이나 자주 하는 질문에서 미리 비슷한 문제에 대해 체크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부품비와 수리비를 합한 값인데, 엔지니어분이 방문하면 일단 출장비 18,000원은 무조건 지불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근무시간 외에 방문을 해야 하는 경우에는 4천 원이 추가됩니다. 

 

 

 

3.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방문접수 해결하기

 

왼쪽에 위니아딤채 제품에 관한 목록을 볼 수 있는데 클릭하시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내가 수리해야 할 제품이 김냉이라면 체크하시고, 모델명을 확인해서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 고장 증상이 어떤 항목에 포함되는지 제크 하고 접수내용을 최대한 간단하고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나머지 신청자 정보와, 방문 날짜와 시간을 입력하고 나면 정보 확인 및 완료 확인을 한 다음 마무리를 해 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