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가구 할인매장 - 온 오프라인에서 찾는 법 소개

by #===@ 2021. 7. 2.
반응형

가구 할인매장 - 온 오프라인에서 찾는 방법

가구를 살 때 조금 더 저렴하게 사고 싶은 건 모든 사람들의 바람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떻게 하면 가구를 좀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4~50대만 해도 오프라인인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눈으로 직접 살펴보고 만져보고 사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에 반해 젊은층에서는 "한샘"같은 "온라인 마켓"을 많이 이용합니다. 

 

이 두가지 측면에서 어떻게 하면 가구 싸게 파는 곳을 적절히 찾아서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을지 중점을 두었습니다. 

 

먼저 오프라인에서는 "가구 아울렛"을 잘 이용한다면 "이월상품"같은 좀 더 저렴한 가구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더 저렴한 "스크래치 상품"또한 고려해볼 만한 대상입니다. 

 

 

 

 

지역별 가구 할인점 찾는 과정
가구 아울렛
경기지역 가구 아울렛 목록

1. 오프라인 (가구 아울렛 )

검색창을 이용해서 "가구 아울렛 (지역명)"으로 찾는다면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곳에 가구 아웃렛을 좀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비싸고 고급진 가구가 좋겠지만 조금만 발품을 판다면 저렴한 가격에 훨씬 더 유니크한 가구를 고르실 수 있을 겁니다. 

 

 

 

 

보통 사진처럼 이런식으로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소파 같은 경우 천연가죽이나 인조가죽을 사용해도 일반인이 봤을 때 구분이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좀더 저렴하게 구매를 원하신다면 천연가죽은 일단 제외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렇다고 인조가죽이 품질면에서 아주 떨어지는건 아니지만 어떤 재질이 좀 더 오랜 기간 사용하느냐의 차이일 것입니다. 

 

 

 

 

2. 온라인

2-1) 한샘가구몰

 

 

사실 가구를 싸게 파는 곳으로 온라인만큼 좋은 곳이 없습니다. 

 

중간 유통과정을 줄였기 때문에 그만큼 낮아진 가격으로 살 수 있으며, 그렇다고 해서 고급 브랜드 가구를 터무니없이 저렴하게 살 수는 없습니다. 

 

다만 한샘에서는 한샘 가구뿐만 아니라, 이곳이 판매 플랫폼 역할을 하면서 다양한 중소가구 브랜드가 모여 있어서 득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2) 이케아 조립식 가구

이케아는 워낙에 유명해서 다들 잘 아실 겁니다. 

 

조립식이라는 점 때문에 또 한 번 중간 가격이 떨어지기 때문에 완성품에 비해서는 훨씬 저렴합니다. 또한 디자인이 개성이 있고 유니크한 부분이 많아서 특히나 젊은 층에서 많이 찾는 가구입니다. 

 

물론 오프라인 온라인 둘 다 구매가 가능합니다. 

 

 

 

 

2-3) 마켓 비 조립식 가구

마켓비 역시 이케아와 비슷하게 택배로 받아서 직접 조립을 하셔야 하는데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아쉬운 부분이 전혀 없습니다. 

 

 

 

 

2-4) 소프시스 조립식 가구

조립식 가구 중에서 많이 저렴한 가격에 출시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월상품으로 세일이 들어가게 되면 책상 같은 경우 1만 5천 원까지 내려간 적이 있었습니다. 

 

 

 

 

2-5) 블루밍홈

소파, 책상 등 다양한 가구 및 여러 가지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온라인 마켓 5가지 정도만 알아도 원하시는 가격에서 좋은 가구를 구매할 수 있을 것입니다. 

 

 

 

 

3. 중고나라

끝으로 "중고나라" 카페를 이용하셔도 꽤나 가격적으로 이득을 볼 경우가 많습니다. 

 

좋은 가구가 중고나 나오게 되면 여러 중소가구 업체에서 댓글로 구매한다고 밀 달려져 있을 정도로 의외로 반값 그 이상으로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좀 더 저렴하게 가구를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 최대한 좋은 가격에 좋은 제품을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