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경동 나비엔 보일러 as센터 접수 및 에러코드 확인

by #===@ 2022. 12. 20.
반응형

경동 나비엔 보일러 as센터 대표 전화번호접수하는법 및 기본적인 에러코드 확인하는 법에 대해 정리 했습니다. 

 

서비스센터에 접수하기 전에 에러코드 확인 만으로도 사전에 해결이 가능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미리 참조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경동에서는 총 3가지 as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 아래 내용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1. 경동 나비엔 보일러 as센터 운영 3가지

  • 대표번호 365일 콜센터
  • 실시간 채팅상담
  • 영상지원상담

 

고객서비스-빠른해결
고객서비스-빠른해결

▶ 홈페이지 참조 [http://www.kdnavien.co.kr]

 

고객서비스-빠른해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고객센터번호-AS접수

1) 대표번호 365일 콜센터 운용

 

보일러 제품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해당 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AS접수과정
AS접수과정

2) AS 접수 방법

  • 회원 접수
  • 비회원 접수

둘다 가능하며 비회원으로 신청할 경우 어떤 과정이 있는지 체크해 봅니다. 

 

 

 

 

기본정보
기본정보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하고 체크합니다. 이름 연락처와 주소는 정확하게 들어가야 합니다. 

 

 

 

 

서비스예약체크
서비스예약체크

나머지 제품등록방법에서 품목명으로 등록해 보겠습니다. 품목을 체크하고 모델명을 찾아 주세요. 

 

▶ 여기서 중요한게 증상을 체크하기 이전, 자가조치방법과 영상지원 서비스로 해결이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도 해결이 안될경우 희망방문일자와 대략적인 증상내용을 한번더 기재해 줍니다. 

 

 

 

 

실시간채팅및영상상담
실시간채팅및영상상담

3) 실시간 채팅상담

 

  • 경동 서비스센터 자체 톡 프로그램
  • 카톡

해당 2가지 중 하나의 방법으로 상담이 이루어 집니다. 

 

 

 

 

실시간톡운영시간
실시간톡운영시간

평일에는 오전 9시에서 저녁 6시 까지 운영하며 주말과 공유일에는 쉽니다. 

 

 

 

 

영상지원상담
영상지원상담

4) 영상지원 상담

 

별도 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원격으로 화면을 보면서 서비스 받는 형식입니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 30분과 오후 1시 30분에서 저녁 5시까지 운영합니다. 

 

 

 

 

 

설명서다운로드

2. 에러코드 확인 및 다운로드

 

고객서비스-설명서 다운로드로 갑니다. 

 

 

 

 

보일러선택
보일러선택

콘덴싱과 일반 가스보일러중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타일을 선택합니다. 

 

 

 

 

설명서
설명서

일반 가스보일러 우측 설명서를 클릭하여 pdf문서를 다운받습니다. 

 

 

 

 

에러코드
에러코드

페이지 밑으로 내려가면 에러코드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연소계통, 공기계통, 난방순환계통, 온수순환계통, 컨트롤러에 따른 에러코드 번호가 다릅니다. E003부터 시작해서 E615번 까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